2018년 6월 2일 토요일

좋은글귀~

내가 사랑하는 친구에게 주고 싶은 것

친구보다 더 아름다운 것은 없다.
우정보다 소중한 것은 없다.

나는 너의 아름다운 친구야.
나는 네가 소중한 우정을 가졌으면 좋겠다.

때때로 사랑은 오고 간다.
자유롭게 혼자 울 수 있는 친구
아무 말 없이 이리 와.

은 알 수 있다
왜냐하면 그는 나의 친구이기 때문이다.

나는 또한 당신의 어떤 마음에서도 행복을 느낍니다.
나는 받아들일 수 있는 친구가 되고 싶다.

우리가 함께 하지 않는 곳에서, 우리는 서로 만나지 않습니다.
나는 걱정하고 칭찬 받는 친구가 되고 싶다.

주위에 아무도 없다
나는 나의 존재에 만족하는 친구가 되고 싶다.

행복이 없다면
나는 행복을 찾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불행을 겪고 있다면
나는 그런 불행을 이겨 낼 수 있는 친구가 되고 싶다.

그들 자신보다 서로의 만족에 행복하다
나도 그런 친구가 되고 싶어.

사랑보다 우정보다 진실한
나는 더 좋은 친구가 되고 싶어.

고맙다고 말하는 대신에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웃으며 대답할 수 있어요.

한개 이상이 너보다 낫다.
미안하지만 먼저
나도 그런 친구가 되고 싶어.

비록 당신이 같은 것을 느끼고 아무 말 없이 나를 속일지라도,
나는 조금도 미워하지 않으며, 너의 나쁜 점을 덮어 줄 수 있다.
나도 그런 친구가 되고 싶어.

그것은 단지 행복한 순간이나 웃음의 순간이 아니라, 깊은 곳에 머무를 수 있는 마음입니다.
나는 나에게 더 중요한 친구가 되고 싶다.

그냥 지나가는 친구가 아니다
낮은 목소리로 용감한

신뢰를 가치보다 우선시하는 방법
저는 멀리서 서로를 믿고 생각하는 친구가 되고 싶어요.

당신보다 더 소중한
난 친구가 없어.

소중한 우정과 사랑을 위해

모든 사람들은 높은 곳을 좋아한다.
꿈, 소망, 사랑, 순수. 지혜는.
진실, 인내, 용기, 자유.

그리고 나는 그것들을 내 마음 속에 넣었다.
그들은 충만하게 살기를 원한다.
하지만 쉽지는 않습니다.
힘껏
당신은 기도할 필요가 없어요.

최고의 명예와 부에 이르기까지
당신은 배움을 쌓고 지혜를 찾지만 당신의 마음은 항상
나는 공허하고, 두렵고, 불안하다.

욕심을 버려야겠다
물처럼 간단하고 간단한 모든 것을 버려라.
마음의 병을 조용한 것으로 채우세요.

차가 없어야 한다.
깨끗하고 깨끗해야 한다.
당신은 정직하고 진실해야 해요.
지나치는 것에 동요하지 마라.

그리고 앞으로 높게 생각하세요
그것은 활짝 열려 있어야 한다.
그러면 나는 파란 가을 하늘을 잡을 수 있어.
그것은 또한 구름을 계속 흐르게 할 수 있다.
지혜의 풀 꽃은 자랄 수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색깔로 보는 과일의 영양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