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1일 금요일

좋은글들~

가끔 친구로서 행복한 연인으로서

사이버 공간에서 우리는 별명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들은 서로에 대해 느끼고, 서로를 느끼고, 서로를 알게 됩니다.

별명은 사람의 성격과 존엄성을 판단할 수 없다.
가끔 별명은 사람의 얼굴과 목소리입니다.

그것은 달콤하고 따뜻한 목소리가 아닐 수도 있지만
서로 연락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에요.

친숙한 별명이 없을 때
때때로 나는 걱정스러운 표정으로 그들에 대해 생각한다.

당신은 그가 아프다고 생각하나요?
어디 아프세요?
가끔 여러분은 호기심과 같은 작은 것들에서 행복을 느낍니다.

같은 장소에 있는 기쁨에 웃어라.
그들은 꽃을 피우고 단어와 유머를 보고 부드럽게 웃습니다.

여러분은 서로의 감정을 한줄로 짧게 읽을 수 있어요.
미소와 약간의 편안함으로
때때로 그들은 가까이 와서 따뜻함을 위해 서로에게 의지합니다.

서로에 대한 끊임 없는 친절에 의해
내가 머물 수 있으면 좋겠어.

그것은 단지 작은 일방적인 소망일 뿐이다.
때때로 돌아서면 흉터가 생긴다.

이런 인터넷 공간에서 우리는 서로를 포용할 것입니다.
때때로 그것은 웃음으로 포장된다.

하지만 우리는 여전히 비슷하게 생각하고 책임감 있게 판단할 수 있어.
희망은 항상 우리 곁에 있다.

작은 코멘트였지만 희망과 꿈을 주었습니다.
우리는 힘이 되어 주기 때문에, 친한 친구가 될 거야.

기도하는 손

유명한 화가인 Durer가 있었다.
이 예술가는 어렸을 때 매우 가난했기 때문에,
그는 미술을 열심히 공부하고 싶었지만,
나는 등록금을 지불할 수 없었다.
그는 가난한 친구와 사이가 좋지 않았다.
우리는 만나서 토론했다.
그 친구는 "Durar,"이고 우리는 결코 배우지 않는다.
계속할 수 없으니까 이렇게 합시다.
너는 먼저 학교에 가서 열심히 공부하고
제가 식당에 가서 당신의 등록금을 위해 돈을 벌겠습니다.
당신이 공부를 마친 후
지원하면 공부 좀 할 수 있을까요?
제공하는 동안 알버트 듀러를 위한 땀 흘리기
그는 쉬지 않고 일했다.
그리고 매달 그는 Durer등록금을 보냈다.
Durer는 친구의 도움으로 미술 학교에 가기로 결정했다.
나는 이제 끝장났다
그가 학교를 졸업할 때쯤에는 그의 그림이 몇점 있었다.
매진되기 시작했다.
Duror는 학교를 졸업하고 친구를 방문했다.
우리가 식당에 도착했을 때,
레스토랑 한 구석에 있는 친구 Durer.
그는 무릎을 끓게 하며 기도하고 있었다.
주여! "
나는 그것을 그림 그리는 데 사용할 수 없었다.
더러가 내 몫을 하도록 도와 줘.
주님의 영광을 위하여 아름다운 그림을 그립니다.
그리게 해 주세요!!"
알버트 듀러는 옆에서 지켜보고 있었다.
스스로를 위해 희생하고 기도하는 친구
손을 보면 많은 것들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 어떤 것이든 가장 큰 인상을 받았다.
그리고 나서 듀라르는 붓을 들고 친구의 기도를 들어주기 시작했다.
저는 제 손을 스케치하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알버트 듀러의 유명한 기도문이다.
기도의 손은 가장 깨끗하고 가장 위대하다.
기도의 장소는 가장 크고 가장 높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색깔로 보는 과일의 영양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