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5월 11일 금요일

인생의 짐을 조금만이라도 내려 놓아라

인생의 짐을 조금만이라도 내려 놓아라 대해 알아보자
대학생들 앞에서 그는 금강산 등반 과정의 일화들을 소개했다.

배낭이 너무 무거워서 벗고 싶었지만 맨 위에 있었어요.

나는 올라가서 내 배낭을 열었다.

음식이 가득 차 있었다.







인생은 다르다.

없다

짐 없이 사는 사람은 없다.

이 세상의 모든 사람

태어나고 태어났다

무거운 짐을 안고

나는 그 세계로 간다.



생각해 보면 가슴 아픈 고통 없이 살았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기쁨과 기쁨의 햇살이 있을 때

슬픔 중 하나

막이 내리고 있다.

그것은 우리의 삶이다.



인생 그 자체가 부담이다.



가난은 짐이다.

그것은 또한 떠다닌다.

그 병은 또한 부담이다.

건강도 부담이다.

책임감 또한 부담이다.

권력 또한 짐이다.

헤어짐 역시 짐이고, 만남도 짐이다. 증오는 부담이다.

사랑도 부담이다.



라이브

사물에는 참을 수 없는 것이 없다.



부담을 기꺼이 지어라.

다리가 후들거리고 숨이 차더라도, 다리를 주면 잃는 것이 현명하다.

짐을 풀면 언젠가 짐의 무게만큼이나 보상과 행복을 얻게 될 것이다.



아프리카 원주민 중 한명은 강을 건널 때 커다란 돌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폭우를 피하기 위해서.

그는 자신을 구해야 하는 무거운 짐을 알고 있다.

손수레가 있는 차는 일부러 짐을 운반한다.

그렇다면, 짐은 나쁘지 않다.

 

쉽게 집어 들거나 주머니에 넣을 수 있다면 부담이 되지 않는다.

짐을 한번만 가져가세요.

걸음 걸이는 자연스럽게 부드럽다.

머리는 굽었고 허리는 굽었다.

시선이 계속 아래를 향하고 있다.



그리고 나의 등

짐 혼자

선물과 선생님.

트레이너입니다

★팁/성장 촉진을 위한 척추 지압술

잘 자라기 위해서는, 특히 다리에 강한 관절 힘을 가진 성장 관련 기관들이 활발할 필요가 있습니다.

매일 이런 식으로 작용하는 기본적인 혈액 지점으로의 자극은 성장을 감소시킬 뿐만 아니라 성장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렇게 하는 방법은 앉은 자세로 무릎 관절 방향으로 발 각도(무릎 앞쪽에서 무릎 바깥쪽까지 5cm)를 누르는 것이다.

엄지 손가락이 아프도록 압력을 10초간 5번 반복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색깔로 보는 과일의 영양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