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7월 4일 수요일

너의 향기는 커피를 좋아한다.






너의 향기는 커피를 좋아한다.

당신에게서 나는 향기
커피 향이 좋다.
정말 좋은 냄새다.

매일
커피의 달콤한 향기처럼
온 몸의 향기

일상의 의무에 충실하다
나는 부드러운 커피 향을 좋아한다.



아무도.
덮을 공간이 없어서
약간의 커피 향

당신의 향기와 함께
나는 달콤함에 흠뻑 젖어서 행복하다.

내가 당신의 향기를 그리워하는 날
커피 한잔에
술을 마시면

커피 향과 같은 당신의 향기
냄새가 안 좋아서 좋아요.
세계의 모든 연결

남에게 무관심한 태도로
살아 있는 세상이다.
아무도 나와 관련이 없는 것 같다.
우리는 살지만, 항상 꿈을 꿉니다.

난 너라고 말하는 게 아니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사는 것
함께 사는 것은 세상을 훨씬 더 좋게 만들 것이다.
그것은 삶을 더 편하게 만들 것이다.

당신, 세상 모든 사람에게
당신의 따뜻한 미소를 바랍니다.
우리가 이 땅에 함께 서 있다니 믿을 수가 없어요.
좋은 연줄로

비슷한 모습으로
웃어 주세요.

그래 너의 미소
세상에
이 행성에는 웃는 얼굴이 있습니다.
한 사람만 더 있으면 좋겠는데...
 

이런 시간 있으세요?


당신은 어디에도 없는 곳에 있어요.
여러분이 사람들을 참을성 없게 만들고 싶을 때가 있어요.

매우 아프지는 않지만 매우 아픈 척 하는 것
당신은 아기를 연기하고 싶은 적이 있나요?

지나가는 사람 옆에
당신은 당신의 삶에 대해 말하고 싶은 적이 있나요?

나는 아침에 늦잠을 잤다.
어두워질 때까지 음악을 듣고 싶은 적이 있나요?

우리는 산에 들어가 오두막을 지었다.
혼자 살고 싶은 적이 있나요?

산에서 참을성 있는 말들
여러분은 마음을 불로 채우고 싶은 적이 있나요?

바람의 힘으로
앞으로 나아가고 싶은 적이 있나요?

나는 아무도 걷지 않았던 하얀 눈 덮인 들판을 볼 수 있었다.
발을 엉망으로 만들고 싶은 적이 있나요?

약한 촛불을 끄다.
당신은 그것을 끄고 싶은 적이 있나요?

당신의 머리 속에 모든 종류의 물을 가지고
여러분은 형상을 만들고 싶은 적이 있나요?

휴대폰을 끄고 아무 연락도 하지 마세요.
여러분이 그것을 얻고 싶지 않을 때가 있어요.

위로의 말씀과 함께
당신이 원하지 않는 때가 있다.

울고 싶은 적이 있나요?

노래를 들으면
당신은 그것을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해 본 적이 있나요?

영화의 주인공으로서의 삶
사랑하고 싶은 적이 있나요?

한겨울에 달리는 차의 창문이 모두 내려간다.
여러분은 추운 바람에 갇히고 싶은 적이 있나요?

모두 제 잘못이라고 생각했어요.
내가 그를 만났을 때, 나는 '너의 잘못은 '이다.
돌아서 본 적 있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색깔로 보는 과일의 영양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