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7월 14일 토요일

좋은글긔

정신 안테나

우리의 마음은 무한대와 직결되어 있다.
마치 공중에 떠 있는 전파처럼
어디든지 가도 좋다.
내 마음의 안테나를 당겨 보자.
감사의 마음을 함께 합시다.
만약 내가 세상의 손이 미치지 못하는 곳에서 감사를 받는다면
세상은 아름답고 즐거워 진다.
다른 사람의 실수를 보고 듣지 마세요.
만약 여러분이 다른 사람의 실수를 듣고 그것을 고수한다면, 여러분은 비판적입니다.
불평하는 것은 세상을 외롭고 슬프게 만든다.
나는 오늘 이 시간에 여기에 있다.
당신은 어떤 마음을 가지고 있나요?
난 천국과 지옥을 느낄 수 있어.
우리에게 주어진 메달의 원인
난 아무도 위해 만들지 않을 거야, 나는 스스로 만들 거야.
그것은 자라고 있다.
다른 사람들의 잘못을 파헤치지 말고 비밀로 하자.
예쁜 것들만 골라서 이야기해요.
쑥은 넓은 들판에 있을 때 대나무처럼 곧게 자란다.
단 한번 주어진 인생
약간의 미덕과 지혜의 향기와 함께 부드러움
고귀하고, 보람 있고, 멋진 삶을 살아라.
마음의 상처

모든 사람은 높은 곳을 좋아한다.
꿈, 소망, 사랑, 순결, 지혜
진실. 인내. 용기. 자유

그리고 나는 내 마음 속에 그것들을 넣고 싶다.
그들은 배부르게 살기를 원한다.
하지만 쉽지는 않습니다.
아무리 열심히 노력해도 걱정하고 울어도
기도할 수 없다.

얼마나 많이, 얼마나 많이, 얼마나 많이
공부하고 지혜를 찾아도 마음은 항상
나는 공허하고, 무섭고, 불안하다.

내 마음은 욕심을 버려야 한다.
모든 것을 버리고 물처럼 간단하게 해라.
마음 속에 있는 것을 평범한 것으로 채워야 한다.

차가 없어야 한다.
깨끗하고 깨끗해야 합니다.
정직하고 진실해라.
지나가는 것에 흔들리면 안 된다.

그리고 높은 장소와 미래에 대한 생각
활짝 열려 있는지 확인하세요.
그러면 나는 파란 가을 하늘을 저장할 수 있다.
우리는 구름의 흐름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지혜의 풀을 자라게 할 수 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꽃이 아니다.
그는 마음씨가 곱다
그리고 아름다운 모습을 가지고 있다면
이것은 신이 주신 선물이다.

아름다운 탄생부터 아름다운 마음까지
네가 그걸 가지고 아름답게 산다면
사랑과 행복은 함께 온다.

하늘이 반드시 하늘에 있는 것은 아니다.
천국은 마음 속에 있고 모두가 있다.
하늘은 어떤 마음이라도 될 수 있다.
행복은 아름다운 마음이다.
그들은 해낸다.



내가 약하고 외로울 때마다
페밀리스를 만나 보세요.
여러분이 그들을 만나서 이야기할 때, 꽃보다 기분이 더 좋을 거예요.
더 밝아요.

물론, 나는 그들로부터 시간을 빼앗았다는 것을 안다.
그건 아마도 네가 아름다운 마음을 가졌기 때문일 거야.
난 그들을 위해 아무것도 하지 않아
그들은 나에게 많은 것을 준다.
이들은 아름다운 사랑을 주는 사람들이다.

하지만 때때로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생각합니다.
그들은 포기하고 서로 미워한다.
아름다운 행복보다
그것은 여러분에게 고통과 고통만 줄 뿐이에요.

밝고 아름답고 행복하게 사는 것
그것은 사랑과 행복의 심장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색깔로 보는 과일의 영양분석